주간동아 1378

..

[기획] 헤어스타일링 기기 브랜드, 청담스타일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담스타일이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헤어스타일링 기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청담스타일은 뷰티 전문기업 웰본(WELBORN, 대표 박병일)의 뿌리펌 브러쉬 브랜드이다. 웰본은 셀프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청담스타일 브러쉬를 선보였다.

    청담스타일 뿌리펌 브러쉬는 2021년 5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2년 11월 시즌2 청담스타일 더블액션 브러쉬로 재탄생했다. 청담스타일 더블액션 브러쉬는 기존보다 높아진 사양으로 106개 히팅 브러쉬가 셋팅을 돕고, 40개 에어홀에서 나오는 바람이 볼륨을 더하며, 91개 볼륨 브러쉬가 큐티클 정돈 및 컬링을 돕는다.

    청담스타일 뿌리펌 브러쉬는 홈쇼핑에서 혼자서도 잘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웰본 관계자는 “올해는 더욱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출시를 진행 중”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제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년 2학기 강원도교육청 농어촌유학생 모집

    엔비디아 담은 ETF 연간 수익률 70.9%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