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체중조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피움

2023 올해의 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너피움이 ‘2023 올해의 식품 브랜드파워 1위’ 체중조절식 쉐이크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이너피움은 ‘당신의 아름다움이 몸속 건강으로부터 피어나도록’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너피움 데일라잇쉐이크(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외에 피부유산균, 콤부차, 디톡스, 효소 등을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이너피움 데일라잇 크런치 쉐이크’는 2021년 초코맛 론칭 이후 곡물맛과 오트맛을 선보였으며, 맛과 영양까지 생각한 체중조절식 단백질 쉐이크로 주목받고 있다.

    데일라잇쉐이크는 약 181kcal로 저칼로리이지만 고단백질과 풍부한 식이섬유,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크런치’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리플레이크, 현미플레이크, 콘플레이크 등이 함유돼 씹는 즐거움과 함께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우치와 물만 있으면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식으로도 적합하다.



    이너피움 이지혜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재료로 영양과 맛을 선사하고자 했던 그간의 노력이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몸에 좋고 맛있는 일반식품과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일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분할매수-분할매도로 박스권, 하락장에도 연 10% 수익”

    유한양행 렉라자, 국산 신약 최초 연매출 1조 원 ‘블록버스터’ 기대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