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제품은 엑토인® 원료를 개발한 독일 제약회사 bitop AG(비톱 에이지)사가 원료 개발부터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독일 본사 공장에서 직접 제조 및 생산하는 더마크림으로, 엑토인이 직수입해 판매한다.
독일 제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장벽 개선, 피부 진정, 피부 리프팅, 168시간 보습 지속력 등 우수한 효능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절대크림’으로도 불리고 있다.
엑토인®은 소금호수, 온천, 영구 빙설, 사막 등 지구상에서 가장 극한 환경에 사는 미생물이 자기 방어와 생존을 위해 만들어낸 천연 물질이다. 이런 엑토인® 성분은 다양한 자극으로 고민이 생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사용 시 빠른 진정 및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엑토인 더마크림 관계자는 “올해 뷰티 브랜드파워 재생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함으로써 엑토인의 효능과 제품 경쟁력 등을 드러낼 계기가 마련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엑토인 더마크림을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