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족욕기‧온열기기 전문 브랜드, 에버조이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버조이가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반신욕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에버조이는 건식 반신욕기, 건식 족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유통하는 국내 건식 온열기기 회사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품에 면상발열체 시스템을 적용해 높은 열효율과 함께 다량의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평소 손발이 차거나 기초 체온이 낮은 편이라면 족욕 및 반신욕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심근경색이나 뇌출혈 등 각종 심뇌혈관 질환이 발병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때 족욕이나 반신욕으로 기초 체온을 높이면 면역력 상승은 물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에버조이의 대표 제품인 건식 반신욕기에는 콤팩트한 크기의 ‘102 모델’과 더욱 넓어진 내부로 남녀노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3 모델’, 그리고 ‘프리미엄 편백 반신욕기’ 등이 있다. 또한 족욕과 좌훈 둘 다 되는 건식 좌훈 족욕기도 대표 스테디셀러다.

    에버조이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한 결과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휴식 습관을 실천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한미그룹 경영권 분쟁, ‘키맨’ 신동국 회장 주도 전문경영인 체제로 ...

    알테오젠 주가 급등, 머크 면역항암제 피하주사 기술력에 있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