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임산부용품 브랜드, 수수루스(XUSURRUS)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수루스(XUSURRUS)가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임산부용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수수루스(XUSURRUS)는 ‘세상에 모든 아름다운 엄마들을 위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변화가 두려운 임산부들이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2018년 론칭된 임산부용품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자연 유래 원료를 바탕으로 엄마와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초대형 크기의 튼살 케어 복부팩을 출시한 바 있으며, 특히 수제 입덧 완화 캔디의 경우 출시년도에만 4만개가 판매됐을 뿐 아니라 카카오선물하기 임산부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앞으로 프리미엄 임산부·유아 전문 종합 브랜드로 그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며, 향후 미국과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