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에스테틱 브랜드, 셀펙션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셀펙션이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속눈썹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셀펙션은 ‘Pass the Limit-한계를 뛰어넘다’라는 모토로 전개되는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세포 본연의 에너지를 끌어올려 우리 피부의 궁극적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셀펙션이 출시한 속눈썹 영양제 ‘토탈 래쉬 솔루션’은 독일 원료사에서 입증한 SymPeptide와 특허성분 Emortal Peptide를 통해 속눈썹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토탈 래쉬 솔루션’의 임상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제품을 4주간 사용 후 속눈썹 밀집도 및 강화도 59% 증가, 3개월 사용 후 모발 성장 및 탈모 방지 효과가 있음을 관찰 테스트를 통해 입증했다.

    셀펙션 관계자는 “‘토탈 래쉬 솔루션’의 인기 비결은 효과를 입증한 테스트 결과”라며 “궁극적 완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념에 따라 단기적인 효과만 노리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고민을 깊이 이해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년 2학기 강원도교육청 농어촌유학생 모집

    엔비디아 담은 ETF 연간 수익률 70.9%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