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친환경 종합비타민, 셀메드 비바진 엑스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셀메드 비바진 엑스가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비타민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셀메드 비바진 엑스는 비타민A(당근 추출물), 비타민B군(퀴노아 배아 분말), 비타민C(인디언구즈베리추출물), 비타민D(양모 추출물), 비타민E(대두 추출물) 등 자연 유래 비타민과 110종의 식물 영양소 포함 총 156종의 영양소로 개발된 종합비타민으로, 자연 유래 재료를 활용해 높은 흡수율과 활성화가 강점이다.

    셀메드 비바진 엑스를 개발·생산하는 (주)제이비케이랩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물 의약품과 기능성 원료를 개개인에 맞춘 제품을 소개하는 뉴트라슈티컬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로, 전국 2,000여 개 셀메드 약국을 통해 천연 비타민 브랜드인 ‘비바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셀메드 관계자는 “배우 이선균, 가수 양희은의 브랜드 광고는 물론 기존 제품들과 다른 차별화된 품질과 효능으로 최고의 비타민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실무진과 더불어, 위대한 브랜드를 향한 약사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년 2학기 강원도교육청 농어촌유학생 모집

    엔비디아 담은 ETF 연간 수익률 70.9%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