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초미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초미가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차전자피 식이섬유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본초미는 ‘본래의 아름다움을 되찾다’라는 취지를 가지고 건강의 본질에 주목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에 따라 최근 출시한 ‘본초미 장비우미 환’은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 성분으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성분은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우며,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지방 분해 기능성을 인정받아 복부 및 내장 지방 등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본초미 스테디셀러 제품인 ‘본초미 효소’의 경우 국산 곡물을 원료로 담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효소로, 중년층을 대상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 중 하나다.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영예를 안게 돼 기쁘다”며 “건강기능식품을 향한 소비자 니즈를 제품 개발에 충실히 반영해 더욱더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년 2학기 강원도교육청 농어촌유학생 모집

    엔비디아 담은 ETF 연간 수익률 70.9%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