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개인회생대출 맞춤형 금융컨설팅, 머니홀릭

2023 올해의 금융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3 올해의 금융 브랜드파워 1위’ 금융컨설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머니홀릭은 채무로 인해 파산에 직면한 상태에서 채무조정을 받아 신용불량자와 같은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해 금융권에서 외면받는 개인회생자, 워크아웃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를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등 최대한 좋은 조건을 제안하는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인가 후 변제 횟차에 따라 진행 가능한 상품이 다르기 마련인데, 머니홀릭은 회생자 최저금리 적용 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리로 최저금리 적용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금융소외자를 위한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을 제공하며, 모든 대출상품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개인회생 중이나, 신용회복 중이라도 금리와 한도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해 개인회생이 끝날 때까지 대출을 갈아타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화가 불편한 이들을 위해 카카오톡, 카페 상담이 마련돼 있는 만큼 금융 소외계층이 구제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