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자연건강은 지난 15년간 ‘고객의 몸을 따뜻~하게, 마음을 따뜻~하게, 척추를 바르게’를 모토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는 의료기기 전문 업체다.
주력 제품인 척추과학 스마트 지압침대는 특허받은 100개 수직 지압봉이 지압 및 마사지 원리로 척추와 경혈을 자극해 건강한 척추 라인을 유지하게 만들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 현대인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로 인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인증을 받았다.
또한 구매 전 제품을 사용해보는 체험 서비스와 체계적인 사후 관리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GH자연건강 홍기남 총괄사장은 “GH 척추과학 지압침대는 틀어진 척추를 바르게 하고, 지압 및 마사지, 온열 요법 등 대체의학의 원리를 집대성한 제품으로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GH자연건강을 찾은 모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기업정신, 진실성 있는 마음으로 언제나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외국인 폭탄 매도세에 ‘5만 전자’ 탈출 실패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