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종합건설기업, (주)유명사

2023 올해의 건축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유명사가 ‘2023 올해의 건축 브랜드파워 1위’ 종합건설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주)유명사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철학을 담은 공간을 그리는 종합건설회사로, 내장목공사업(인테리어) 전문 건설업체 ‘유명사’를 모태로 하는 기업이다.

    해당 업체는 2022년 법인 전환을 진행했으며, (주)부영주택, 금호건설(주) 등 국내 굴지의 건설업체들과 협업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삶에 대한 철학에 (주)유명사만의 감각을 더해 기존에 없던 공간 콘셉트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주)유명사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데는 급변하는 건설 및 부동산 시장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품질 개선을 위해 혁신을 이끈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주)유명사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한미그룹 경영권 분쟁, ‘키맨’ 신동국 회장 주도 전문경영인 체제로 ...

    알테오젠 주가 급등, 머크 면역항암제 피하주사 기술력에 있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