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프리미엄 토스트&샐러드 브랜드, 토스트카페마리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스트카페마리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토스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토스트카페마리는 토스트,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건강한 한 끼가 되는 밀박스를 판매하는 토스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대, 퀄리티 높은 가성비 메뉴로 소비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으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신선한 재료들로 가득 채워진 샌드위치, 보다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밀박스와 샐러드가 꾸준한 인기를 얻어 오는 3월 수비드 비프, 포크, 치킨을 활용한 프리미엄 샐러드가 신메뉴로 출시된다.

    토스트카페마리는 전 연령층이 건강한 간식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만들어 워크인 고객 외에도 배달, 단체 주문 확대에 유리한 메뉴와 용기 구성이 특징이며, 신규 창업 시 커피 기물 지원과 블로그 홍보 이벤트도 한시적 진행 중이다.

    토스트카페마리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의 프랜차이즈 토스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해 무척 영광스럽다”며 “알차고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