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뿐 아니라,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돕는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와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독서의 깊이를 더하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1%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전국 3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끊임없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외국인 폭탄 매도세에 ‘5만 전자’ 탈출 실패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