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웨이브는 ‘Make No Mak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모기업인 ‘에이치케이엠엔에스(주)’는 2006년 현대·기아차에서 분사한 벤처 기업으로, 현대차 품질관리기술을 미용기기에 도입해 지난해 11월 5 in 1 탄력기기 ‘큐어웨이브 엘플로라(Curewave Elflora)’를 출시했다.
일명 ‘꽃잎 탄력기기’로 불리는 ‘엘플로라’는 중주파 전류가 속근육을 자극해 피부결과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리프팅기기다. 또한 갈바닉 전류와 최대 8000RPM 미세 진동이 화장품 흡수를 촉진해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인다. EMS 모드 사용 시 부위에 따라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듀얼 마사지 기능으로 전류 발생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민감성 피부의 괄사 케어 부담을 낮췄다.
큐어웨이브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신제품 개발이 소비자의 성원으로 이어져 이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미용기기 개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K-홈 뷰티’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외국인 폭탄 매도세에 ‘5만 전자’ 탈출 실패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