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남성 뷰티 전문 브랜드, 젠틀리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젠틀리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화장품(남성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젠틀리는 관리가 어려운 남성들도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가꿀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뷰티 전문 브랜드로, 최근에는 운동용품이나 패션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남성 브랜드로서 발판을 넓혀가고 있다.

    주력 제품인 ‘올인원 퍼퓸 헤어바디’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샤워 제품으로 매력적인 향은 물론 피부 케어 효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오일 베이스로 향기 지속력을 높인 ‘스틱 퍼퓸’도 출시 후 많은 남성 소비자가 찾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젠틀리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해 매우 영광이고 감사드린다”면서 “여기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선보이며 남성 전문 뷰티 브랜드로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AI 열풍 또 다른 수혜 HD현대일렉트릭

    오랜 부진 딛고 반등한 중화권 증시… 홍콩 ELS 손실도 축소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