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머니홀릭, 개인회생대출 금융 컨설팅 서비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금융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채무로 인해 파산에 직면한 상태에서 채무조정을 받아 신용불량자와 같은 낮은 신용등급을 갖게 돼 금융권에서 외면받는 개인회생자, 워크아웃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를 대상으로 무료 대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머니홀릭은 회생자 최저금리 적용 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리로 최저금리 적용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금융소외자를 위한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 및 실제 후기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개인회생 중이라도 적용 금리와 한도가 달라서 개인회생이 끝날 때까지 좀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갈아타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 등 금융 소외계층이 구제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