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디스크닥터, 치료 도움주는 견인 의료기기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스크닥터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기기(견인치료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디스크닥터는 척추·관절 견인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로, 1997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국내는 물론 세계로 수출되는 개인용 견인치료기 부문 대표 브랜드이다. 추간판탈출증, 퇴행성협착증 등 많은 이들의 척추·관절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목 제품인 CS500 G2와 허리 제품인 WG50 G2가 있으며, 이외에도 각종 관절 보호대 및 찜질기로 분야를 확장하며 지속적인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디스크닥터 장기용 대표는 “디스크닥터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부터 A/S까지 전 공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 효과와 안전성 원칙에 충실해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디스크닥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AI 열풍 또 다른 수혜 HD현대일렉트릭

    오랜 부진 딛고 반등한 중화권 증시… 홍콩 ELS 손실도 축소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