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데이알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데이알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중년건강기능식품(관절·연골 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데이알은 ‘24시간 건강관리 솔루션’을 목표로 생활환경, 연령, 성별 등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고민을 분석해 적용하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전문약사 연구진이 한국인의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배합하고, 세계적인 원료사의 검증된 원료들을 사용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남성 활력 건강기능식품 ‘블랙킹 타임’과 관절·연골·갱년기 건강을 함께 관리 할 수 있는 여성 건강기능식품 ‘퍼플퀸 타임’, 관절·연골·전립선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남성 건강기능식품 ‘옐로킹 타임’이 있다.

    특히, 블랙킹 타임은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일일 섭취량 최대인 5000㎎ 함유한 블랙마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데이알 관계자는 “데이알을 통해 모든 소비자가 개인에게 맞는 영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문화를 이끌어내겠다”며 “향후 더 다양하고 세부적인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연구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AI 열풍 또 다른 수혜 HD현대일렉트릭

    오랜 부진 딛고 반등한 중화권 증시… 홍콩 ELS 손실도 축소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