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대한(DAEHAN), 촬영 장비‧용품 판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DAEHAN)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영상촬영장비)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대한(DAEHAN)은 2016년 설립된 촬영조명장비 및 촬영소품 전문 업체 주식회사대한몰의 인터넷 전문 브랜드다. 촬영 조명을 비롯해 크로마키 배경지, 스탠드, 미니스튜디오, 촬영 감성 소품과 촬영 보조용품 등 다양한 촬영 관련 장비와 용품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성별이나 연령대에 상관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전문가가 아닌 개인이 구하기 어려운 다양한 촬영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주)대한몰 김현석 대표는 “영상촬영장비 부문에서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해 영광스럽다”며 “사용이 편리하고 감성적이며,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나만의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AI 열풍 또 다른 수혜 HD현대일렉트릭

    오랜 부진 딛고 반등한 중화권 증시… 홍콩 ELS 손실도 축소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