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다이트한의원 인천점, 체중 감량·관리 중점 의원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이트한의원 인천점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한방 다이어트)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다이트한의원은 체계적인 검사와 진맥을 기반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처방을 통해 체중 감량은 물론, 환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체질 개선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이트한의원 인천점의 경우, 늘어나는 인천·경인 지역 환자 수요에 대응하고자 개원했다. 이에 다이트한의원 서울점과 동일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체형관리센터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체중 감량과 관리, 체형 교정까지 토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다이트한의원 인천점 신수용 대표원장은 “비만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다이트한의원을 믿고 찾아준 덕분에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게 돼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환자 개개인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년 2학기 강원도교육청 농어촌유학생 모집

    엔비디아 담은 ETF 연간 수익률 70.9%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