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목살이 맛있는 숙성고기 전문점, 김순덕 원조부안집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순덕 원조부안집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생고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김순덕 원조부안집은 14일간 숙성 과정을 거쳐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는 1등급 암퇘지 고기를 육즙 목살, 숙성 삼겹, 생갈비, 항정꽃살, 쫀득살, 부안오득살 등 다양한 메뉴로 판매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고기 맛을 한층 더 높이는, 특허받은 불판 및 직화구이 시스템을 갖췄으며, 파김치를 기본 반찬으로 제공하고 첫 고기 그릴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도 강점이다.

    이렇듯 김순덕 원조부안집은 기본에 충실한 맛 좋은 프리미엄 숙성 고기로 높은 재방문율과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2023년 가맹점 120호점을 돌파했다. 아울러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창업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김순덕 원조부안집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이고,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