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강남피아노백화점, 종합 건반악기 브랜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피아노백화점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악기(피아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강남피아노백화점은 30년 넘는 역사를 가진 종합 건반악기 브랜드이다. 스타인웨이, 야마하, 가와이 등 50여 대 그랜드 피아노와 100여 대 업라이트 피아노를 매장에 진열하고 있다.

    전문 피아노 산업기사가 관리하는 강남피아노백화점의 피아노들은 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다양한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고 비교해 가장 만족스러운 피아노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 방문이 어려울 시에는 매장에 전시된 피아노 사진 및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전송해 비대면으로 확인하는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피아노 매입과 매매, 렌탈, 조율, 운반, 수리 외에도 중고피아노 가격 및 피아노 시세 견적 상담까지 피아노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피아노백화점 강향남 대표는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며, 모든 연주자들의 꿈의 피아노를 현실화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