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피아노백화점은 30년 넘는 역사를 가진 종합 건반악기 브랜드이다. 스타인웨이, 야마하, 가와이 등 50여 대 그랜드 피아노와 100여 대 업라이트 피아노를 매장에 진열하고 있다.
전문 피아노 산업기사가 관리하는 강남피아노백화점의 피아노들은 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다양한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고 비교해 가장 만족스러운 피아노를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 방문이 어려울 시에는 매장에 전시된 피아노 사진 및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전송해 비대면으로 확인하는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피아노 매입과 매매, 렌탈, 조율, 운반, 수리 외에도 중고피아노 가격 및 피아노 시세 견적 상담까지 피아노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피아노백화점 강향남 대표는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며, 모든 연주자들의 꿈의 피아노를 현실화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