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카모터스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튜닝중고차판매)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올카모터스는 전문적인 튜닝중고차 판매 서비스를 실시하는 브랜드다. 고객과의 직접 만남을 통해 사고 유무 등 차량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튜닝차량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매입·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튜닝중고차를 취급하면서 파악한 국산 중고차, 수입 차량 등 전 차종에 대한 전문 정보를 바탕으로 중고차에 대한 편견을 바꿀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고차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복영웅 올카모터스 대표는 “6년 연속 수상은 성원해준 고객들 덕분”이라며 “2022년 전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최우수 경영자에 선정된 만큼 최적의 차량을 안내하고, 최고의 튜닝카 판매 전문 중고차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美 빅테크 AI 투자 확대로 SMR·통신 수혜 전망
머스크와 빌게이츠… 희비 갈린 미국 기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