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는 피부 과학 연구소의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더마 브랜드이다. 아토앤오투의 키 메시지는 ‘아이를 사랑한다면 피부의 말을 듣자’로 전 제품에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았다.
아토앤오투는 산소수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활용해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옥시젠 세라오 크림, 로션, 수딩젤, 바스 앤 샴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안심 성분으로 만든 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어린이 스스로 씻는 습관의 시작을 도와줄 수 있는 굿키즈&플레이 라인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라오는 아토앤오투 독자 개발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케어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유효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아토앤오투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장기 어린이, 육아맘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美 빅테크 AI 투자 확대로 SMR·통신 수혜 전망
머스크와 빌게이츠… 희비 갈린 미국 기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