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주)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은 ‘어린 세포 발견의 비밀’을 슬로건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 빛을 되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셀덤은 천혜의 자연에서 얻은 ‘제주 용암해수’와 ‘병풀’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제조한 브랜드 시그니처 원료인 ‘용암병풀수’를 적용한 화장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인셀덤 베스트셀러 상품인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액티브 크림 EX’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피부에 효과적인 상태로 추출한 ‘병풀 에너지 플루이드’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한다.
인셀덤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원빈과 함께한 ‘용암병풀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기존 화장품 광고의 틀을 깬 신선한 연출과 독보적인 영상미, 몰입감 높은 연기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인셀덤을 운영하는 리만코리아는 공식적으로 북미 시장에 진출하여 해외에서도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인셀덤 관계자는 “올해 인셀덤은 ‘피부는 반드시 더 빛날 수 있다는 믿음’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라며 “독보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美 빅테크 AI 투자 확대로 SMR·통신 수혜 전망
머스크와 빌게이츠… 희비 갈린 미국 기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