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멀티비타민 구미 브랜드, 위블리즈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블리즈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구미덕 멀티비타민)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위블리즈는 (주)더블유젯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위블리즈의 대표 제품은 소비자의 니즈를 연구하고 개발해 제조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구미덕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이 제품은 타민A, 비타민B, 비타민E, 아연, 나이아신, 셀렌, 망간, 비오틴 등의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10종 기능성 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제조원과의 협업 연구, 원료에 대한 이해, 맛에 대한 집착, 원물 모양의 디자인, 건강기능식품의 효능효과, 제품의 디자인까지 약 1년 정도의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다. 10가지 식약처 인증 기능성을 담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원료로 구성됐다.

    ‘구미덕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물 없이 씹어 먹는 젤리타입 제형이며, 오렌지, 믹스베리, 청포도 등 3가지 맛이 있다. 하루 2알 섭취 시 한국인 영양소 권장 섭취량을 맞출 수 있는 간편한 제품으로 알약을 삼키기 어려워하는 여성 및 어린이에게도 적합하다.

    위블리즈 관계자는 “신규 제품 및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쉽지 않은 상황에도 과감히 투자하며 흔들림 없이 브랜드와 제품력을 강화해 왔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비타민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美 빅테크 AI 투자 확대로 SMR·통신 수혜 전망

    머스크와 빌게이츠… 희비 갈린 미국 기업인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