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VANAV)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바나브(VANAV)는 피부용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전문 기업 (주)닥터스텍이 탄생시킨 브랜드다. 안전성과 효과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전속 모델인 손예진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바나브는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갈바닉 라인 ‘UP7 THE SELECTION(UP7 더 셀렉션)’ ▲자가발전 미세전류와 LED로 목과 데콜테 관리까지 가능한 ‘ROLLING UP(롤링업)’ ▲피부 적정 온도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라인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 ▲두피 케어 제품인 ‘TIME MACHINE GOLDEN BRUSH(타임머신 골든브러쉬)’ 등 총 11종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와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닥터스텍 관계자는 “바나브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위적인 케어가 아니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게 홈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