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헬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가르시니아)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바이탈헬스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다이어트 브랜드 바이탈슬림은 바쁜 일상에서 꾸준한 자기관리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간편한 한 포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시한다.
대표 제품으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를 비롯해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나이트’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잔티젠’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바이탈슬림은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와 심진화를 모델로 발탁하고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최근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실제로 바이탈슬림 제품의 도움을 받으며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바이탈슬림 관계자는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우리 브랜드가 선정돼 영광스럽다”며 “평소 일상생활 속 다이어트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우리 제품이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 후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테슬라 15% 폭등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