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2023.04.21

[기획]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즈미(KZM OUTDOOR)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캠핑용품(텐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카즈미는 지난해 ‘아티카 GT’, ‘NEW X5’, ‘비바돔 쉘터 플러스’ 등 다양한 캠핑 텐트를 선보였다. 올해는 ‘알비온’, ‘고틀랜드’, ‘지오패스 PRO’, ‘아티카 로얄 B’를 비롯한 새로운 프리미엄 텐트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경기 김포시에 위치한 카즈미는 캠핑·레저 산업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캠핑 용품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낚시 전문 브랜드 ‘카즈미 피싱(KZM FISHING)’도 운영 중이다.

    김숙경 카즈미 대표는 “2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하나가 되는 다양한 아웃도어 캠핑용품 개발을 통해 질 높은 캠핑 문화를 제공할 것이며, 고품질의 제품과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보다 큰 만족을 전할 수 있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비트코인 50만 원일 때 다량 매입한 오태민 교수 “비트코인은 ...

    경기·인천 승부처 17곳 민주당 우세… 7곳은 오차범위 내 초박빙 접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