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안마기 전문 브랜드, 아이오랩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오랩이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안마기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아이오랩은 (주)케어메디의 안마기 전문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2021년과 2022년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제조사가 힘든 상황에서도 200% 성장, 해외 진출 성공 기록을 세워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특히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마기는 노령인구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20~30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이오랩은 기존 사용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선한 아이화이트 가습기를 출시, 판매하고 있다.



    아이오랩 관계자는 “마사지기의 본고장이라는 일본에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새롭게 준비 중인 신개념 마사지기는 일본, 중국 특허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신개념 마사지기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며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감으로써 안마기 분야에서 대한민국 1등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