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하이퍼 이펙티브 더마 코스메틱, 블랑루스(Blanrrus)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랑루스(Blanrrus)가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클렌징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블랑루스(Blanrrus)는 ‘Mild Touch True Effect’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피부에 편안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하이퍼 이펙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2022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출시한 ‘마일드 클린 그라인딩 밤’은 그라인더 용기에 담아 물과 공기 유입으로 인한 변질을 최소화하고 위생적으로 필요한 만큼 덜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밤 제품으로, 호호바 씨 오일과 캐모마일 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자극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비누풀추출물, 자작나무껍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된 저자극 클렌징 젤인 ‘마일드 터치 클렌징 젤’, 천연 목화만을 사용한 일회용 페이스 수건 ‘퓨어 코튼 페이스 타올’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블랑루스(Blanrrus) 클렌징 2종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도 완료됐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블랑루스(Blanrrus)의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유통에 힘쓰며 국내외 시장 조기 안착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부동산 투기 의혹·아빠 찬스·막말… 막판 변수로 떠오른 ‘후보자 리 ...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