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베리가 ‘2022 대한민국 NO.1 가전대상’ 스마트 의류관리기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에어베리는 집이라는 공간에 새로운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홈라이프 가전 브랜드이다. 또한 에어베리는 특유의 무광화이트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소형가전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어베리의 대표 제품인 스마트 의류관리기는 옷장에 걸어놓을 수 있는 소형 의류관리기로, 맘카페 등에서 ‘미니 스타일러’라는 애칭으로 유명하다. 또한 욕실이나 베란다 같은 섬세한 공간에서 온도와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스마트룸 드라이어’와 LED등, 워터펌프가 장착된 2세대 식물가전 ‘스마트 정원’도 인기다.
에어베리 관계자는 “집이라는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새로운 가전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누구나 꿈꾸는 여유로운 삶과 쾌적한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집이라는 공간을 무대로 로망을 현실로 바꿔줄 수 있는 가전을 꾸준히 개발하고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악재 겹친 포스코 장인화號, 세대교체·인적쇄신 단행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