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알티오라&팬그램, 영어와 인지역량을 높이는 교육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알티오라&팬그램, 영어와 인지역량을 높이는 교육

알티오라&팬그램이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영어교육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알티오라&팬그램은 (주)러닝앤코의 글로벌 AI(인공지능) 시대를 살아갈 미래 세대를 위해 영어영재 전문 교육기관으로 설립된 영어교육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에서 유초등대상 영어&영재교육 분야에서 선두자리를 지키며 유초등 교육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특히 업체 측은 알티오라 Annual Report(연간보고서)를 통해 알티오라 영재교육을 받는 학생들이 알티오라 교육을 받지 않은 학생들에 비해서 IQ로 표현되는 인지 역량이 1년 만에 향상되는 연구 결과를 가져왔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인지 역량이 발달된 아이들은 영어 습득 역량도 탁월하다고 한다. 업체 측은 매일 성장하는 유초등 아이들은 인지 역량 교육과 영어 습득 교육을 함께 받으면 탁월한 교육성과를 달성한다는 사실을 증명한 것이라고 설명한다.

최창욱 러닝앤코 대표는 “우리나라 아이들을 뛰어난 인지 역량과 글로벌 소통 역량을 갖춘 인재들로 키우는 동시에,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을 맞아 해외에서도 알티오라 교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345호 (p36~4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2

제 1352호

2022.08.12

‘폴란드 대박’에 비상하는 K-방산株, 향후 전망도 장밋빛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