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금융 교육 브랜드, 논스톱 투자그룹

2022 대한민국 NO.1 금융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논스톱 투자그룹이 ‘2022 대한민국 NO.1 금융대상’ 금융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논스톱 투자그룹은 해외선물, 국내선물, 주식, 암호화폐 등 금융 분야 트레이딩 및 교육 전문 브랜드로, 투자자들을 위해 브리핑, 오늘의 차트분석, 오늘의 주요자리, 국내 및 해외 차트분석, 금융 경제뉴스, 알림봇, 지표 차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따라 하는 투자가 아닌 ‘알고하는 투자’를 지향하며, 논스톱 투자그룹이 제공하는 교육은 기초지식이 없는 회원부터 전업투자자까지를 대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2022년 출시한 TBT차트는 논스톱 투자그룹의 트레이딩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지표 차트로, 시장의 흐름과 추세를 쉽게 알 수 있고 최소한의 손절가와 긴 익절 범위를 통해 뇌동매매를 막아준다.

    논스톱 투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시장의 지식 격차와 불평등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시장의 자극적인 광고에 현혹되기 쉬운 투자자들에게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