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100% 닭다리살 순살치킨 전문브랜드, 순살만공격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100% 닭다리살 순살치킨 전문브랜드, 순살만공격

순살만공격이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순살만공격은 (주)대한육계전문유통이 운영 중인 순살치킨 전문브랜드이다.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전 메뉴가 100% 닭다리살 순살만 사용한 순살치킨으로 구성돼 있다.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해 맛과 가성비는 물론, 다양한 메뉴 구성까지 갖춘 순살만공격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입점 가맹점마다 배달앱 상위권을 유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후라이드, 바베큐 등 다양한 종류의 치킨과 함께 시그니처 세트 메뉴인 ‘치파포’, ‘바네요’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입맛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

순살만공격은 안정적인 물류 공급, 간편 조리 원팩 시스템, 배달권역 보호 등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책은 물론, 본사와 가맹점 간 1:1 매출 관리, 슈퍼바이징 밀착 관리 등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모든 가맹점과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업무협약을 체결해 식품 위생과 안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 가맹점 모집을 시작해 6월 현재 신규 가맹점 계약 230개를 체결했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영광을 가맹점주님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본사 사명이 ‘가맹점 순이익 최우선’이다.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점주님들의 성공 창업을 이끌고, 소비자들에게 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345호 (p28~35)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