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지(AONIJIE)는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콜롬비아 등 전 세계 41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트레일 러닝 용품부터 등산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높은 가성비를 지녀 전 세계 다양한 연령층 트레일 러너들 사이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모은다.
오니지(AONIJIE)는 자체 보유한 R&D센터에서 각 나라 지형에 맞는 제품을 개발한 후 철저한 제품 QC(품질관리) 테스트를 진행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좋은 재료에서 좋은 제품이 나온다’는 모토 아래 백팩, 등산가방, 등산스틱, 보호대, 물통, 양말 등 다양한 트레일 러닝 제품과 등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오니지 공식 수입처 진솔파트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제품을 착용해보거나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한 정식 수입한 오니지 제품들은 국내 KC인증 후 판매하며 AS도 제공하고 있다.
오니지코리아 관계자는 “트레일 러닝 및 등산 인구가 증가하면서 고객들의 니즈가 제품에 다양하게 반영되고 있다”며 “디자인과 경제성 모두를 놓치고 싶지 않은,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오니지(AONIJIE) 브랜드를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