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프랑스 생활·주방 가전 브랜드, 톰슨(THOMSON)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톰슨(THOMSON)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가전(생활가전)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톰슨(THOMSON)은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19개국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프랑스 생활·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로, Trust, Sharing, Innovation, Simplicity, Elegance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해왔다.

    특히 필수 주방가전인 에어프라이어는 국내에서 약 30만 대 이상 누적 판매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멀티압력쿠커, 스팀다리미, 음파전동칫솔 등 가정에서 필요한 생활·주방 가전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톰슨 관계자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톰슨(THOMSON)을 사랑해준 소비자들 덕분”이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좋은 제품을 만들어 톰슨(THOMSON) 제품을 인정 받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