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청년피자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년피자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비에스비푸드의 청년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신선한 재료 고집은 물론, 가맹점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 1:1매장 솔루션 등 지속적인 슈퍼바이저(Supervisor) 파견을 통해 집중적으로 매장을 관리하는 점이 강점이다.

    2017년 7월 첫 매장 오픈 이후 현재 365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으며, 글로벌 가수 소녀시대 ‘태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정관영 비에스비푸드 대표는 “이번 수상은 청년피자만의 높은 품질과 까다로운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누구보다 먼저 변화하는 흐름을 읽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내년 3월부터 하루 12시간 주식거래… 주가 변동성 확대 우려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