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프리미엄 베이비 더마 브랜드, 아토앤오투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앤오투가 ‘202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 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아토앤오투는 피부 과학 연구소의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더마 브랜드이다. 아토앤오투의 키 메시지는 ‘아이를 사랑한다면 피부의 말을 듣자’로 전 제품에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았다.

    아토앤오투는 산소수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활용해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옥시젠 세라오 크림, 로션, 수딩젤, 바스 앤 샴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안심 성분으로 만든 젖병&주방세제, 세탁세제. 어린이 스스로 씻는 습관의 시작을 도와줄 수 있는 굿키즈&플레이 라인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라오는 아토앤오투 독자 개발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케어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유효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아토앤오투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장기 어린이, 육아맘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내년 3월부터 하루 12시간 주식거래… 주가 변동성 확대 우려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