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다이어트 신소재 연구 브랜드, 스키니랩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키니랩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다이어트 솔루션)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스키니랩은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주)의 다이어트 브랜드로, 혁신적인 자기관리 전문 브랜드를 지향한다. 부스키니랩은 속 다이어트 연구소를 통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신소재를 발 빠르게 발굴하고, 개인별로 간편하게 바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뷰티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스키니랩은 매년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신소재 제품을 선보고 있다. 2015년에는 ‘와일드 망고’를, 2021년에는 초유에서 추출한 ‘락토페린’을, 2022년에는 ‘모로실’과 ‘수국 리세린지’를 론칭해 누적 4300억 원의 판매 성과를 냈다.

    공식 자사몰을 통해 개인 맞춤 문진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도착 보장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지난 8년간의 임직원들의 노력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술력이 입증된 좋은 신소재를 고객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