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프리미엄 어린이집, 빅스맘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빅스맘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교육(유아교육기관)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빅스맘은 100여개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집이다. 빅스맘어린이집은 아이들이 교사의 역량, 지역적 편차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전한 시설에서 우수한 교육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등 그린스마트 교육에 발맞춘 유아 특성화 프로그램인 스마트 워크북 ‘빅스플레이’, 몬테소리 기반의 영아 특성화 프로그램 ‘놀이철학’, 빅스맘어린이집만의 축제 ‘페스티벌’ 등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성기홍 (주)코날 대표는 “‘글로벌 리더를 키우는 빅스맘어린이집’이라는 2023년 캐치프라이즈에 맞춰 아이들이 글로벌 사고를 습득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며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 제공, 체계적인 원 운영 지원, 빅스맘 유아교육 커리큘럼의 글로벌화를 위해서도 다방면에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안팎에서 ‘AI 위험성’ 경고받는 오픈AI

    국내에선 잘 안 통하는 액면분할 효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