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나브(VANAV)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바나브(VANAV)는 피부용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기업 (주)닥터스텍이 탄생시킨 브랜드로, 안전성과 효과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VANAV)는 갈바닉과 3D 웨이브 바운싱, 비주얼 웨이브 기능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와 탄력 개선을 돕는 ‘UP7 THE MULTI(UP7 더 멀티)’, 3개국 특허를 받은 3D 수직 진동과 갈바닉, 컬러LED 3가지 핵심 기능으로 6가지 기초 케어 모드를 담은 ‘UP6(유피식스)’, 자가발전 미세전류와 LED로 목과 데콜테 관리까지 가능한 ‘ROLLING UP(롤링업)’, 피부 적정 온도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라인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 두피 케어 제품인 ‘TIME MACHINE GOLDEN BRUSH(타임머신 골든브러쉬)’ 등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는 물론,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주)닥터스텍 관계자는 “바나브(VANAV)는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피부 케어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다양한 홈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안팎에서 ‘AI 위험성’ 경고받는 오픈AI

    국내에선 잘 안 통하는 액면분할 효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