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메디코스니컬 브랜드, 더쎄라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쎄라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화장품(에스테틱 화장품)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더쎄라는 병원 시술의 원리와 안전하고 효능‧효과가 높은 화장품 성분 및 피부 관리 전문가의 테크닉을 더해 개발된 메디코스니컬 브랜드이다. 더쎄라는 2014년 녹는실을 이용한 리프팅 KIT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100여 곳의 더쎄라 전문점과 유럽, 미국, 아시아 등 48개국 피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더쎄라는 자체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PLGA 나노입자 특허 기술을 적용해 화장품의 효과를 높였다. 또한 최고의 임상 효과와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구축해 전 세계 메디코스니컬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이혜원 더쎄라 이사는 “성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가 배출로 6년 연속 수상을 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산업의 선두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ESG 경영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