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95PROBLEM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95PROBLEM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기능성의류)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95프로블럼은 실제 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한다는 취지로 시작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의료기기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을 대표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혈행 개선과 붓기 개선을 위한 발란스핏 패치 2종(알패치, 풋패치)과 건강기능식품 발란스핏 라인큐를 추가로 런칭했다. 발란스핏은 단계적 압박 설계를 통해 고여있던 혈액이 심장으로 올라갈 수 있게 하여 다리 붓기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부위별 패턴 적용으로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편안하다는 특징을 가졌다. 최근 발란스핏 L사이즈가 추가 출시돼 S/M/L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발란스핏은 자사몰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00% 환불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95프로블럼 관계자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잃지 않고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