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자체 개발 유·아동 교육전집, 키즈스콜레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즈스콜레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와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독서의 깊이를 넓히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1%장학금을 지급해 준다. 또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즈스콜레는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전국 33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메타인지 프로그램 ‘브레인픽 스텝2’, 마인드셋 그림책 ‘THE 그림책 마인드셋’,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등도 주목받고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상이기에 감회가 남다르다. 변화하고 있는 교육 시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브랜드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