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의료용 압박스타킹 브랜드, 시그바리스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그바리스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압박스타킹)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시그바리스는 스위스에서 1864년 창립해 160여년 간 의료용 압박스타킹만을 단일 품목으로 전 세계에 생산·유통되고 있는 글로벌 의료용 압박스타킹 브랜드다.

    시그바리스는 착용자의 신체 조건이 천차만별로 다른 점을 고려해 스타킹의 둘레와 길이 규격을 구분하는 방식으로 사이즈 구성을 다양화했다. 그 결과로 총 36개 사이즈 선택지를 제공하며, 맞춤형에 가까운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과 색상 역시 다채롭게 적용되어 일상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시그바리스의 압박스타킹은 의료용 압박스타킹에 대한 기준을 국가적으로 관리·감독하는 인증 제도인 ‘RAL GZ 387/1’을 보유하고 있다.

    시그바리스 압박스타킹을 공식 수입·유통하는 (주)윤덕씨앤피 관계자는 “시그바리스 압박스타킹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뿐 아니라 국내 상급 종합병원 및 대학병원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잘 안 통하는 액면분할 효과

    [영상] 김정환 대표 “구리 수요 10년간 2배 증가 예상… 최근 하락은 단 ...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