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베이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라임코스메틱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임코스메틱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베이스)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라임코스메틱은 주식회사 라임의 베이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24시간 지속력의 ‘스킨 핏 롱웨어 커버쿠션’을 최근 출시했다.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핏 롱웨어 커버쿠션’은 ‘리얼 커버 핑크쿠션’과 ‘V 콜라겐 앰플쿠션’에 이은 라임의 세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스킨 핏 롱웨어 커버쿠션’은 9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첫 발림성이 우수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메이크업을 갓 마친 듯한 상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리퀴드 수분 제형이 파우더로 변화해 피부에 밀착,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막아주고 매트한 마무리감을 구현한다. 아울러 메이크업 24시간 지속 임상시험을 완료,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임코스메틱 관계자는 “들뜸 없는 ‘겉보&속촉’ 메이크업이 특징인 ‘스킨 핏 롱웨어 커버쿠션’은 뛰어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 높아진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했다”며 “여름철 가벼우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됐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