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금성회관, 숯불구이 전문점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성회관이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소,돼지 숯불구이 전문점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금성회관은 자체 육가공장에서 선별한 품질의 육류를 제공할 수 있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가장 맛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돼지고기와 소고기 메뉴와 곁들임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메뉴의 원팩 공급, 각종 소스류 일괄 생산 등을 통해 안정적인 품질을 유지하며, 4PL 물류서비스를 통해 전국 어디든 적시에 유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금성회관은 2021년 9월 서울 합정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불과 1년여 만에 서울 시청점, 약수점, 마곡점, 경기 김포 고촌점, 이천 송정점, 파주 야당점 등을 연달아 오픈해 본격적인 가맹점 확장에 나서는 한편, 브랜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와 업계 종사자들이 알아주셨다는 점에서 깊은 감사와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금성회관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드릴 수 있는 맛과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