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공인노무사 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 공인노무사는 공인노무사 2차 과목뿐 아니라, 1차 과목인 노동법·민법·사회보험법·경제학·경영학 역시 다양한 실무 경험과 명성을 가진 강사진이 강의를 담당하고 있다.

    프라임에듀넷에서 인사관리/경영조직 강의를 전담하는 김유미 노무사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단일 강의 수강생 1000명을 돌파했으며, 행정쟁송법 김기홍 교수는 행정쟁송법 강의 최다수강생 수를 달성했다.

    또한 프라임에듀넷은 올해 상반기 온라인으로 답안 제출 및 첨삭이 가능한 ‘온라인첨삭반’과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찾고 시험장에서의 돌발 변수에 대응하는 ‘고난이도 시험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해 많은 수강생을 합격으로 이끌었다.

    아울러 공인노무사 1차 합격생과 동차 준비생을 대상으로 ‘핵심이론+모의고사’에 멘토링을 결합한 2차 동차반을 새롭게 론칭했다.



    프라임 공인노무사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수험생이 시험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탄탄한 기본기와 스킬을 익힐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