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웰빙클럽, 직원 복지 멤버십 플랫폼

2022 대한민국 NO.1 서비스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빙클럽이 ‘2022 대한민국 NO.1 서비스대상’ 기업복지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2006년 설립된 웰빙클럽은 기업체 임직원이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직원 복지 플랫폼 기업이다. 앱 사용자는 이곳의 멤버십 제도를 이용해 골프, 수영, 헬스 같은 스포츠 시설은 물론, 각종 공연 및 영화 관람, 카페 이용 등 문화생활을 합리적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공기업을 포함한 1,200여 기업체가 임직원 복지를 위해 선택한 곳으로, 전국에 1,000여 개 제휴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업과 제휴시설, 직장인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시스템 확대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 베이커리, 배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론칭했다.

    웰빙클럽 고수남 대표이사는 “많은 직장인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한층 더 만족스러운 웰빙클럽 멤버십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